한국씨티은행 박진회 은행장이 새롭게 오픈한 씨티은행 서울 반포지점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씨티의 스마트뱅킹 지점 특성에 맞춰 차세대 자산관리 센터로 새롭게 리뉴얼된 씨티골드 반포지점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아울러 신흥 부유층 대상의 새로운 가치제안인 '씨티 프라이어리티(Citi Priority)'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발표했다.

씨티 프라이어리티는 디지털화 뱅킹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이 미래의 자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자산과 계획 관리 서비스라는 게 씨티은행의 설명이다.

씨티은행 박진회 은행장은 "이번 서비스는 신흥 부유층 고객들이 자사의 디지털뱅킹 채널들을 통해 거래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고객들이 거래 방식과 시점을 결정할 수 있는 자유와 유연성을 통해 원활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국씨티은행에 따르면 서울 반포에 위치한 씨티골드 반포지점 오픈을 기점으로 자산 관리 서비스 고객군을 한층 세분화 해 기존 1억원 이상 고객에게 제공했던 자산 관리 서비스의 기준을 5000만원 이상으로 확대 적용한다.

또 한국 자산가에게 맞게 개발된 씨티 모델포트폴리오를 도입해 선진화된 맞춤형 자산관리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한국씨티은행의 자산 관리 서비스 확대는 한국 시장의 부유층 고객을 자산규모별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 고객, 씨티골드 고객, 씨티프라이어리티 고객 등 새롭게 고객 세분화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