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코리아】 =  문화예술의 도시 서울 은평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광복70주년 기념 콘서트 '빛을 되찾다! 815'가 공연된다.

광복절인 오는 8월 15일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오전 11시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오후 7시에는 숭실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베아문화예술 추진위원회는 광복절을 기념하고 소리와 예술로 표현하기 위해 베아오페라예술대학과 서울재활병원이 함께 공연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동현(테너, 베아오페라예술대학 학장) 총감독은 “전쟁으로 폐허가 된 나라 위에 미래의 희망을 심고자 했던 뜨거운 마음들을 음악에 담았다. 이번 공연은 광복 이전과 이후 그리고 우리의 미래를 종합예술로 표현하고 역사인식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소프라노 이현정, 엘렉톤 최인숙, 메조소프라노 김소영, 바리톤 김승철 등 국내외에서 많은 활동을 해온 연주자들이 대거 출연한다.

은평구민으로 구성된 은평구민합창단과 오페라 전문 합창단인 베아오페라싱어즈, 숭실고등학교 출신 전문 성악가로 구성된 숭실솔로이스츠, 서울재활병원 임직원 합창단인 그리심 합창단, 목은초등학교와 응암초등하고, 예일여중이 함께 화합을 노래하며, 국악 서울소리보존회도 출연한다.

아름다운 한국가곡에서부터 동요, 안익태 작곡의 한국 환상곡까지 연주될 예정이다.

이 공연은 서울복지신문, 숭실학원, 베아오페라예술대학, 서울재활병원, 무진바이오시스템, 도너랜드가 후원하고 베아매니지먼트와 WCN코리아(주)가 주관한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 관련 문의는 베아매지니먼트(02-6080-099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